PR
바이오사이드 전문기업 팜클
바이오사이드 전문기업 팜클
팜클은 5일 은평어르신돌봄통합지원센터 강당에서 ‘독거어르신 500가구 대상 방역물품지원식’을 갖고 희망나눔협의회에 방역물품 500세트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팜클은 매년 독거노인을 위해 직원 현장방역봉사, 방역물품 기부 등을 시행하고 있다. 이번에 기부한 방역물품세트는 ▲잡스아쿠아가드액(모기기피제) ▲잡스안심플러스에어로졸(해충퇴치제) ▲잡스살균액V905(손소독제) 등 3종으로 안전한 여름나기를 위해 알차게 구성돼 있다.
이날 전달된 기부 방역물품은 희망나눔협의회가 운영하는 희망나눔서포터즈를 통해 서울시 은평구, 강남, 서초구, 서대문구 등 독거노인들에게 직접 방문해 전달할 예정이다.
희망나눔협의회 오준기 사무총장은 “여름철 청결위생 환경이 열악한 독거노인에게 필요한 방역물품을 팜클의 기부로 전달할 수 있어 기쁘다”며 “매년 증가하고 있는 소외된 독거노인들에게 더 많은 기업이 사회적 책임을 위해 고민과 실천을 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팜클 전찬민 대표이사는 “이번 기부로 인해 여름철 유해한 환경에 노출돼 있는 독거노인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팜클은 앞으로도 방역물품 기부를 비롯해 기업이 사회적 책임을 다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겠다”고 밝혔다.
출처 : 헬스경향(http://www.k-health.com)